네, 답변입니다. 상품 사용후기 - 가네시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네, 답변입니다.

작성자 가네시(ip:)

작성일 2020-08-11

조회 4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가네시입니다.
일단, 저희 가네시 제품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이런일이 발생하게 되어 너무 죄송하구요,
고객센터의 경우, 특히 월요일은 문의량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우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제품은 출고시 체크해서 발송해드리는데 출고시에는 발견하지 못했으나 해당부분이 약해져서 끊어진걸로 생각되구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주문건은 현재 반품수거 접수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구요, 제품수령 후 확인 후에 바로 환불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생일선물로 주려고 주문했는데 불량이 왔습니다. 고객센터에 10번 넘게 전화했는데 전화기가 부셔진건지 받을 생각이 없는건지 짜증만 나네요


덕분에 생일선물 거하게 망쳤습니다.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는 브랜드라해서 믿고 주문했건만 검수하나 똑바로 못하고 보냅니까


확인해서 당장 환불처리 해주세요.


돈한푼 내고싶지 않고 이미 망쳐버린 선물 교환한다고 좋아할것같지도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