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답변입니다. 상품 Q&A - 가네시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네, 답변입니다.

작성자 가네시(ip:)

작성일 2021-05-14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가네시입니다.

이전에 고객님께 안내해드린대로 불편하시다면 구매하신지 얼마되지 않으셨기 때문에 왕복택배비만 부담해주시면

해당부분을 좀 더 보완해서 착용하실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해드리구요,

고객님께서 택배 수거접수가 힘드시면 저희쪽에서 수거접수해드리겠습니다.


당일 저희쪽에서 수거접수신청하면 빠르면 다음날, 또는 다음주 월요일에 수령하신 주소지 그대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실거구요,

택배박스 안에 제품과 보증서, 그리고 5,000원 동봉해서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간략한 수리 원하시는 내용 기재해주시면 빠른진행 가능하구요,

제품은 저희쪽에서 수령 후 확인 뒤에 진행사항 문자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 그렇게 할께요. 보완할께요.

어떻게 진행하죠?

기다리면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