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답변입니다. 상품 Q&A - 가네시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네. 답변입니다.

작성자 가네시(ip:)

작성일 2022-02-21

조회 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가네시입니다.

A/S 원하시면 따로 기한없이 언제든지 접수가능하시구요,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에 저희 가네시 매장에 방문하셔서 수리 맡겨주셔도 되며,

매장에 맡겨주시면 저희 본사로 이동 후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빠른 수리를 원하시면 본사로 바로 택배보내주시면 됩니다.


매장 방문시에도 제품과 보증서 같이 지참하고 가셔서 A/S 접수해주시면 되구요,
택배이용해서 본사로 A/S 요청시에는 제품전체와 보증서, 그리고 2,500원 동봉해서 보내시는 비용 선불(고객님 부담)로 결제해서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박스 안에 원하시는 수리내용 및 수리 이후 받아보실 주소지와 성함, 연락처를 메모해서 보내주세요.


현재 CJ대한통운 택배사의 무기한 파업으로 인해 편의점 택배가 아닌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제품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접수시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주소 등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택배박스 안에 해당내용을 꼭 메모해서 같이 보내주세요.

보내시는 주소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공단서로 25 가네시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땜수리의 경우에는 따로 수리비용없이 왕복택배비만 부담해주시면 A/S가 가능하나, 

제품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수령 후 확인한 뒤 추가되는 수리비용 및 기간에 대해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A/S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보낼려는데 어디로 보내야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