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네시입니다.
A/S 원하시면 따로 기한없이 언제든지 접수가능하시구요,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에 저희 가네시 매장에 방문하셔서 수리 맡겨주셔도 되며,
매장에 맡겨주시면 저희 본사로 이동 후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 빠른 수리를 원하시면 본사로 바로 택배보내주시면 됩니다.
매장 방문시에도 제품과 보증서 같이 지참하고 가셔서 A/S 접수해주시면 되구요,
택배이용해서 본사로 A/S 요청시에는 제품전체와 보증서, 그리고 2,500원 동봉해서 보내시는 비용 선불(고객님 부담)로 결제해서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박스 안에 원하시는 수리내용 및 수리 이후 받아보실 주소지와 성함, 연락처를 메모해서 보내주세요.
현재 CJ대한통운 택배사의 무기한 파업으로 인해 편의점 택배가 아닌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셔서 제품 보내주시면 되구요,
택배접수시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해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주소 등이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택배박스 안에 해당내용을 꼭 메모해서 같이 보내주세요.
보내시는 주소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공단서로 25 가네시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땜수리의 경우에는 따로 수리비용없이 왕복택배비만 부담해주시면 A/S가 가능하나,
제품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수령 후 확인한 뒤 추가되는 수리비용 및 기간에 대해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으로 A/S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보낼려는데 어디로 보내야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